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알바의 아침을 완성하는방법

Publié le

아침마다 요즘 출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많이 걸려요 씻고 알바 말리고 간단히 

얼굴에 로션 등을 마르는 것은 물론 알바

손질까지 해야하니 시간이 너무 촉박했어요

어쩌면 출퇴근시간보다 준비하는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아 조금 짜증나기도 했어요

그렇다고 대충 드라이기로 알바만 말리고

가다보면 알바가 자기맘대로 엉키고 뻣고

그래서 영 보기가 안 좋아서 하루종일 일에

대한 업무집중력도 떨어지기도 하고 퇴근후

약속이라도 있는 날에는 더욱 신경이 쓰이게

되는 게 사실이예요 그래서 좀 더 간편한

알바손질용 제품이 뭐가 있을까 찾게 되었죠


그래서 보통 여성분들이 많이 쓰시는 롤이

달린 알바관리 용품을 써보기는 했으니

여간 불편하지 않았어요 아내도 그것을 사기는

했으나 초기에 몇 번 쓰고 롤 크기도 크고

잘 말리지도 않아서 잘 쓰지 않고 방치했어요

그래서 저라도 써보겠다고 꺼내서 몇 번

써봤는데 디자이너들이 미용실에서 하는 것처럼

유도리있게 사용하기 어려워서인지

잘 안되고 시간이 더 걸려서 나중에 포기했죠

그래서 더 절실하게 알바손질 제품이 필요했죠

그러다가 알바로 많이 알려진

알바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동생이 최근에 구매해 쓰고 있는데

만족스럽다고 추천해 주어서

좀 고민이 되서 제품에 대해 일단 인터넷을

통해 살펴보게 되었어요 일단 가격은 그다지

비싼 편이 아니여서 괜찮았고

여성분들이 쓰시는 롤로 된 관리용품보다

더 컴팩트해서 좋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구입했어요

특히 미리 실제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를

보니 성능 좋습니다 데워지는 시간 짧아서

아침 출근 전에 시간 지체없어 좋아요 등의

긍정적인 평들이 많아서 더 망설이지 않았죠

 

배송도 매우 빠른 편이여서 하루라도 빨리

받아 빠른 출근준비를 하고 팠던 마음에도

꼭 들어맞았다죠 제가 알바로 선택한

제품은 바로 알바 고데빗이예요

지금 구매하게 되면 할인혜택은 물론

스프레이 등의 갸스비 셋팅 패키지도 

준다고 하니 참고들 해보셔도 좋아요

빗에 달린 제품으로 제품자체의 크기도

컴팩트해서 그립감도 좋고 여행시 휴대하기

에도 매우 편리한 제품이예요

사실 그간 이런 알바관리용품은

여성분 위한 제품이 다수였는데

남성을 위한 제품도 있어 좋아요


그런데 알바로 유명해서 구매해서

샀지만 고데빗이라서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도 쓰기에 매우 유용해요

실제로 제 아내도 잘 쓰고 있어요

기존에 쓰던 롤이 달린 제품보다

더 편리하다면서 출근할 때

번갈아가며 사용하고 있어요


제품을 직접받아 박스를 풀어보니

블루와 블랙이 조화를 이뤄서

더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들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여러가지 알바스타일도 척척

잘 응용이 되서 편리해요

이제 아침 출근 시간이

정말 반으로 줄어들었을 정도예요

정말 아침에 알바스타일

안 나오면 짜증나죠

그런데 알바 제품은 내손에 쏙

들어 오는 컴팩트함으로 간단히 쓱쓱

빗어주기만 해도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요리조리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쓱쓱 빗기도하고

볼륨을 주기도 하고 가르마를 타기도

하면서 진짜 빗처럼 쓰면 되는 제품이예요

빗처럼 쓰지만 예열이 빨라 원하는

온도로 하기 때문에 여러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스타일링된

알바의 유지력도 좋은 편이죠

많은 분들이 알바가 심하게 떠서 고민인데

이제품으로 하다보면 뜨는 알바도 차분하게

정리해주어서 아침출근시간이 기분좋아지죠


요즘엔 가름마를 탈 때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 7대 3이나 8대 2 등등 원하는 대로 

가름마를 쉽게 탈 수 있어서 유용해요

저도 가끔 중요한 자리가 있을 때는 의상은

물론 알바도 이렇게 깔끔하게 가르마를 타

완성시키는데 이 제품을 만난 이후로는

굉장히 손쉽게 알바 정돈을 완성하곤 해요